Category: life

호텔 안에 키즈 전용층이? 가족을 위한 키캉스 호텔 Best 5

목차

다가오는 여름휴가, 그럼에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맘 편히 관광 다니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요. 이로 인해 캠핑과 같은 언택트 여행과 호캉스가 대세로 처소 잡으면서 다양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감당하려면 아이들과 같이 여행을 가는 것이 고용주 좋은데요.

요즘에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키캉스(키즈+호캉스) 상품들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여관 내에 수영장 더욱이 워터파크 등과 같은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녀들과 아울러 키캉스를 떠날 환역 호텔들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생처음 소개해드릴 호텔은 무려 5성급 럭셔리 호텔의 ‘그랜드 조선 부산’입니다. 신세계 조선호텔의 첫 홀로이 브랜드는 아니지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호텔인데요. 기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리모델링하여 총 3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총 330개의 객실 반도 절반 이상의 178개의 객실을 패밀리 트윈 룸 타입으로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요. 곧 아이들과 동반하는 가속 고객들을 위함이라고 합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이 있다는 점에서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8층에 키즈 객실 전용층이 있다는 것인데요. 하늘과 숲, 바다 세 가지의 혼원 테마를 가진 키즈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즈 슈페리어부터 키즈 스위트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안성 맞춤입니다.

1월 8일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참으로 키즈 전용 객실을 갖춘 키즈 전용층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제주로 방문하는 방문객들이 증가하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배려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식례 위치 고대 앞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고, 여인숙 내에는 자녀뿐만 아니라 헛발 더욱이 연인끼리 방문하였을 입노릇 사용할 행복 있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근 제주도로 방문하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로 유입되던 여행객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제주도로 발길을 돌렸기 때문인데요. 제주시 북쪽에 위치한 그라벨 여관집 제주는 제주도 유일의 자갈해변인 영빈 해안의 풍경을 감상할 복수 있는 순위 입니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한 여행객들이 원체 몰리는 장소인데요. 영빈해안 외에도 제주 명소인 이호테우 해변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바굼지 오름도 차량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을 감상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위치의 숙소입니다.

그라벨 호텔 제주에서 가부 기수 있는 객실은 ‘키즈 스위트룸’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객실이 발도르프교구 준비되어 있어, 자녀를 동반한 권속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숙소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키즈 객실은 키즈 스위트와 온돌, 트윈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중 키즈 스위트룸의 사정사정 방 두 개를 합친 크기라 객실의 공간이 넓고 원목 미끄럼틀과 책, 장난감, 인형들이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맘껏 즐길 요체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욕실에는 아이들을 위한 에어 풀장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요체 있겠네요.

여행객들이 제주로만 몰리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강원도 여행도 각광받고 있고, 강원도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캠핑족들과 자녀를 둔 여행객들이 강원도로 몰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행기를 타기에 무지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들의 경우에는 키즈룸이 있는 강원도의 호텔로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지로 코로나19로 인해서 급감한 투숙객으로 많은 호텔들이 경영난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키즈룸을 오픈한 호텔이 있습니다. 지금 켄싱턴호텔 평창인데요, 자녀를 둔 가솔 고객을 타깃으로 범위 2019년 3월 키즈룸을 오픈한 이후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오 여름방학, 겨울방학 키즈룸 객실 가동률이 무려 90% 이상을 거뜬히 상회했다고 합니다.

곳곳 호텔도 키즈룸 테마가 있습니다, ‘포인포 키즈 룸’과 ‘마이 카 키즈룸’중에서 선택하여 투숙이 가능한데요. 키즈 룸 내부에는 캠핑 분위기를 낼 복 있는 아이들을 위한 텐트와 웰컴 키즈 스낵 세트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키즈 어매니티가 구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즈 콘텐츠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고만 실내형 놀이터인 “플레이 라운지”입니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진탕 뛰놀 생령 있는 곳으로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이 놀 생령 있도록 할 운 있어, 아이를 둔 가족들이 재방문 의사를 밝힌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 또 있습니다. 바로 강원도 낙산 도립공원 내에 위치한 스위트 여관집 낙산인데요. 아이와 부모를 배려한 키즈 스위트룸이 유명한 곳입니다. 아이를 위한 침실과 춘훤 개인 휴식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아이와 은전 서두 맘 놓고 편히 여유로운 여가를 즐길 운명 있다고 하는데요. 되처 다른 키즈 디럭스 객실의 간청 아이들의 로망인 벙커베드와 더블 베드로 구성되어 있어 넉넉한 동방 공간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스위트 여인숙 낙산은 낙산 해수욕장을 비롯해, 설악산, 낙산사, 오색온천, 통일전망대, 용평스키장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가족단위로 즐길 삶 있는 관광지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가족들끼리 시간을 보내고자 방문한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1순위 호텔이라고 하는데요. 1박 종 12만 원대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투숙할 행복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멀찌막이 떠나지 못하는 바쁜 부모님들을 위해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호텔도 있습니다. 곧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중앙 파르나스 인데요, 아이들과 부모님이 키캉스를 즐길 행운 있는 키즈 전용 패키지 입니다. 다락방 컨셉의 객실에서 아이들과 같이 투숙할 복수 있는 패키지로 십상 아이들이 나만의 ‘아지트’에서 머무른다는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쁘띠 아틀리에’라는 이름의 패키지는 객실내에 인디언 텐트와 유아 소파 또한 유아용 샤워가운과 슬리퍼, 키즈 어매니티가 비치 되어있어 아이들을 위한 숙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만, 쁘띠 아틀리에 패키지는 하루하루 3객실 한정판매로 진행되고 있으며 킹 베드 1개 혹은 더블 베드 2개 타입을 선택할 복운 있다고 하네요, 1박 가격은 킹 베드 디럭스룸 기준으로 32만 6700원 부터, 더블베드 디럭스 룸은 38만 7200원 부터 착취 가능하며, 윗사람 2인과 유자 2인(만 12세 미만)까지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