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강서구 힐스테이트신방화역아파트 상가 힐스 에비뉴 분양가 상권분석...

힐스테이트신방화역 아파트가 2022년 완공예정임에 따라 힐스테이트신방화역 아파트의 상가인 힐스 에비뉴도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힐스테이트신방화역 아파트의 까닭 9호선 신방화역 7번 출구, 8번 돌파구 등 출구 2개를 코너로 끼고 있는 형태기 때문에 초역세권에 해당합니다. 분양가와 신방화역, 마곡지구 상권을 분석해보고 공급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힐스테이트 신방화역 아파트에 대해서는 전 글을 참조 바랍니다. 포스팅 끝에도 링크가 있으니 십중팔구 보고 이동하셔도 됩니다.

힐스테이트 신방화역 상점 힐스 에비뉴 위치

중간 강서구 방화동 247-194, 9호선 신방화역 7, 8번출구 곧장 앞에 위치하여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입지조건 하나는 시재 분양예정인 어느 상권보다 우수한 편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타 전지 힐스 에비뉴 상업시설 분양사례

2018년 8월 진행되었던 부천시청 힐스 에비뉴 분양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분양 첫발 이후 4일만에 완판되었고, 최상 경쟁률이 216대 1에 달했습니다. 힐스 에비뉴 신방화역 더 7배 이상의 규모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었습니다.

마마 유입을 극대화한 다다 설계가 힐스에비뉴 부천시청역의 분양 출생 요인이라고 비춰지고 있습니다. 힐스 에비뉴 신방화 역 방화대로 코너형 설계로 가시성, 접근성을 극대화한 점이 동일 요인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더군다나 얼른 앞에 위치해 있고, 출구를 2개나 끼고 있는 점은 부천시청 힐스 에비뉴보다 더 유리한 조건입니다.

##

힐스테이트 신방화역 업소 힐스 에비뉴 규모

상업시설 31개 호실 (주거시설 96세대) 주차공간 154대입니다. 대지면적과 상업시설 면적과 평수는 내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안힐스테이트스카이움 힐스테이트 신방화역 전시 힐스 에비뉴 상권분석

마곡지구는 서울의 결국 ‘대규모 영지 개발지구’ 로, 위례신도시(200만평) 다음으로 넓은 110만평 규모의 택지입니다. 이는 상암지구의 2배가 넘는 규모입니다. 과실 중간 힐스테이트신방화역 아파트 상가인 힐스 에비뉴가 위치한 신방화역 상권은 마곡지구 서측 상권으로 4개의 대형 프라자 상가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신방화역의 월 평균치 지하철 이용인구는 426,243명으로, 마곡역 상권에 비하면 약 18000명 수준 적은 수준이지만 유동인구 수요보다는 거주인구가 꽤 큰 편이기 왜냐하면 메리트가 충분합니다. 신방화역 상권은 대단지 아파트인 마곡엠밸리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마곡엠밸리의 거주수요를 기반으로 탄탄한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어 병원, 요식업, 상교 등 생활편의시설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강서구 힐스테이트신방화역아파트 가가방 힐스 에비뉴 미래가치

방화뉴타운 개발이 호재로 적용하는 상권입니다. 마곡지구의 시세는 계속적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세 이웃 방화3구역(약 1400세대), 방화5구역(약 1700세대), 방화6구역(약 550세대)이 재건축 진행중입니다. 재건축이 완료되었을 때 의 의의 상승은 쉽게 예상할 생명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강서구 힐스테이트신방화역아파트 장삿집 구성

상업시설 전용 주차장이 지하 2층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서고동저 3.5m, 북저남고 3.3m로 레벨차가 있지만 꽤 완만한 지형에 속합니다. 방화대로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는 만치 접근성도 뛰어나지만 가시성을 무시할 고갱이 없습니다. 힐스 에비뉴 조감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힐스에비뉴 신방화역 가겟집 분양가

마곡역, 발산역 상권의 가가방 분양가는 전용 판단 이해 1억원 내외이지만, 힐스 에비뉴가 들어서는 마곡지구 신방화역 상권 장삿집 분양가는 우극 저렴한 8,500만원 내외로 분양될 예정입니다. 재개발예정 구역과 마곡엠밸리등 탄탄한 배후세대 수요를 토대로 안정적 상권을 형성할 것이라는 예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힐스에비뉴 신방화역 모델하우스

이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확산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하며 주소는 개개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www.hilsavenue.com/ 힐스 에비뉴 신방화역의 대표번호 1800-8807 내지 하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방문예약을 이용하시면 예약이 가능하며 문자로 힐스 에비뉴 신방화역의 모델하우스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전문상담사가 자세한 안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나란히 보면 좋은 글

[부동산] - 서울 강서구 방화동 힐스테이트신방화역 분양일정, 예상 분양가, 경쟁률, 민간임대 분양관련 총정리(전 방화뉴타운 4구역) [부동산] - 한화포레나천안신부(신두정지구 천안 신부 포레나) 분양일정 평면도 청약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