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상하이) 중국 웨딩박람회 참관

목차

​ ​ 당년 타격 9월부터 코로나 이후로 끊겼던 우한과 인천을 오갔던 직항 노선이 회복돼서, 요즘 우리는 본격적으로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다. 결혼식은 웨이네 고향에서 할 거지만, 웨딩 촬영은 상해에서 하면 될 것 같아서 웨딩 박람회를 통해서 스튜디오를 물색하기로 했다. ​ ​ 중국 상하이 웨딩박람회 ​ ​ 우리는 소홍서나 위챗에서 광고로 뜬 “婚芭莎”의 앱을 통해서 중국 웨딩 박람회 참관을 예약했다. 중국 웨딩 박람회는 대도시 위주로 순환하며 전시를 연다. 우리는 그중 상하이에서 열린 중국 웨딩 박람회에 참여했다. 훈바샤 앱을 통해서 미리감치 예약하면 입장료가 면제고, 또는 주차비 내지 교통비를 지원받을 명맥 있고 진자리 상품에 대한 할인권도 얻을 핵 있다. ​ ​ 중국 상하이 웨딩박람회 ​ ​ 상하이 중국 웨딩 박람회는 世博园에서 열렸다. 천천만의외 방문객이 많았다. 중국 인구에 또 한 수순 체차 감탄했다. 결혼하는 커플이 이렇게 많다니…… 웨딩 박람회는 가전 가구 박람회와 같이 열리는데 우리는 대부분 웨딩관 위주로 돌았다. ​ ​ 중국 상하이 웨딩박람회 ​ ​ 웨딩 박람회는 처음인데 호객 행위가 엄청났다. 작은 증정품을 무작정 얹어주면서 자기들 부스에 와달라고 몰려왔다. 우리는 웨딩 스튜디오 위주로 부스를 돌았지만, 예복, 예식장, 예물 등을 홍보하는 섹션도 따로따로 있었다. ​ ​ 중국 상하이 웨딩박람회 ​ ​ 스튜디오 업체들은 다리파 부스마다 엄청난 노신 영업원들이 대기하며 고객을 맞았다. 거의 4 세트의 복장과 꾸밈을 기초로, 2개 앨범, 포스터, 대형 액자들을 묶어파는 상품을 7000원 후반 방면 팔고 있었다. ​ ​ 중국 상하이 웨딩박람회 ​ ​ 우리는 차년 결혼한 지인으로부터 무릇 내용을 들어서 환복과 꾸밈이 많은 상품보다 단촐한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그런 제품은 거의 없었다. 5개 수평 업체와의 면회 끝에 예복 3세트와 야외와 실내를 아우르는 4개 장소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6000원대 특가 제품을 구매했다.

​ ​ 상하이 중국 웨딩 박람회 증정품 ​ ​ 우리가 계약한 백작 수원웨딩박람회 스냅 스튜디오는 전국에 유명한 여행지 곳곳마다 지점이 있어서, 원하는 곳에 내첩 여행 스냅을 컨셉으로 웨딩 촬영을 진행하면 됐다. 우리는 때마침 여행도 계획하고 있어서 겸사겸사 백작 스납과 계약했다.

​ ​ 상하이 중국 웨딩박람회 부스 증정품 ​ ​ 또한 소비에 대한 박람회 증정품으로 除螨仪를 받아 왔다. 아울러 부스 기자 사이 자잘하게 이것 저것 받았다. 우리는 웨딩 촬영 상품만 구매해서 증정품이 그다지 없었는데 상하이 현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집도 준비하는 커플들은 카트에 증정품을 가뜩이 싣고 갔다.

​ ​ ​ ​ ​ 상하이 중국 웨딩박람회 부스 증정품 ​ ​ 만양 식사는 오랜만에 찾은 신왕차찬팅에서 빨갛고 빨간 중화예술궁을 보면서 했다.

​ ​ 세박원 新旺茶餐厅 ​ ​ 상하이일상 상하이한중커플 상하이주말 상하이웨딩박람회 중국웨딩박람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