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정보

안녕하세요. 수원 매교역에 위치한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 선착순 분양정보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에 대한 안내를 드릴게요.

냄새 집을 마련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그래서 내처 많은 가족들이 우리 보금자리를 얻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데요. 이번에 매교역 팰루시드 미분양 소식이 있습니다. 분위기 처실 마련을 꿈꾸고 계신 분들에게 현대 말씀드리는 정보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자네 내용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형씨 이름처럼 궁전 같은 아파트이면서도 일상의 아름다움이 보존되는 곳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류동 817-72번지 일원입니다. 32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지하 2층에서부터 15층까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주가 이루어질 세대 수는 총 2,178세대이며 이참 청약을 통해서 1,234세대가 지급 도약 상태입니다.

매교역 팰루시드에서 제공하는 평형대는 48㎡와 59㎡ 더구나 71㎡과 84㎡, 101㎡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주는 2026년 8월 예정이기 왜냐하면 서둘러서 정보를 확인하시고 결정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매교역 팰루시드의 위치적인 정보를 드리자면 미리 이곳은 수인분당선인 매교역이 가까이에 있는 곳입니다. 수인분당선 뿐만 아니라 1호선과 KTX가 인접해 있으며 더구나 GTX-C도 예정되어 있으므로 위치적인 베네핏 장점을 볼 목숨 있을 것입니다.

입주를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는 대중교통으로 직장을 다니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복수 있으며 1호선과 KTX가 있으므로 서울로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도 수원의 매리트를 누리면서도 통근의 어려움을 줄일 생령 있을 것입니다.

또한, 거주하는 곳은 생활상의 불편을 느끼지 않는 것이 막 중요합니다. 본 지구 인근에 대형마트와 백화점 그리고 대학병원까지 가까이에 있으므로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거주할 삶 있을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수원시립중앙도서관과 수원시청과 같은 다양한 공공시설이 있어서 행정업무를 보는데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은 매교역 팰루시드 주변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교육환경이 잘 마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학생들에게 있어서 학교가 가까운 것은 큰 장점이 됩니다. 세상이 흉흉해 지고 있어서 다른 것보다 초등학교가 가까운 아파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팰루시드는 권선초등학교가 동네 위치하여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때 안심이 될 것입니다.

근처에 수원천과 올림픽공원 같은 자연환경을 누릴 복 있는 공원이 있어서 가족들과 걸을 복 있는 공간도 있으며 세계문화유산인 팔달문과 장인문이 있어서 아이들과 아울러 줄기 교육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무엇보다 매교역 팰루시드가 상전 메리트 있는 이유는 근처에 12,000세대의 신흥 살림집 단지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커다란 발달이 예상되는 곳에 있기 때문에 너희 영향을 받아 많은 이득을 누릴 행운 있을 것입니다.

좌우 환경이 좋을 뿐만 아니라 어려이 내에 있는 시설도 수시로 메이드 될 것이라 합니다. 단지의 중심부에는 커뮤니티 플레이스가 있는데 이곳에는 동향 시설과 사우나 골프 연습장 뿐만 아니라 카페와 게스트하우스 등이 만들어져 있어서 공동체 복리 시설을 실컷 누릴 무망지복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서 아이들이 근근 내에서 공부할 행우 있도록 독서실과 스터디룸 작은 도서관 등을 설치하였고, 어린이집을 보내야 하는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불과시 내에 있는 어린이집에 보낼 무망지복 있습니다. 이렇듯 자녀가 있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곳이라 보여집니다.

또한, 첨단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였는데요. 차량번호를 인식하여서 주차장이 열릴 삶 있도록 주차 관제 system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이 없는 곳은 아무아무 차량이나 들어와 주차하는 바람에 입주민들이 주차난을 겪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팰루시드는 주차관제 system이 툭하면 되어 있어 그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차장뿐만 아니라 세대 마다 간판 인식을 적용하여 얼굴을 인식해 출입할 행복 있도록 마련이 되었습니다. 더 안전한 출입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세상이 차츰 흉흉해지고 있는 심수 이런즉 최신 기능으로 세이프티한 주거를 누릴 고갱이 있을 것입니다.

도어록도 비밀번호와 RF 판결 뿐만 아니라 지문과 형색 인식으로 출입할 삶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고 있는 놀이터와 지하주차장, 공동현관과 엘리베이터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세이프티하게 전혀 분위기 생활도 가능합니다.

가사 내부에도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였는데요. 의견 인식으로 호출이나 세대 조회 또 제어기능을 사용할 삶 있는 HOME PAD가 설지 되어 있으며 주방과 욕실에서도 문을 열어줄 호운 있도록 기능이 확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종극 시스템에서는 앞서나가고 있으나 환경을 위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친환경으로 살아갈 수명 있도록 노력한 모습도 보이는데요.

세대 전체에 LED 조명을 사용했다는 점과 무드 매교역 팰루시드 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는 것,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요체 있는 시스템과 환기시스템을 적용하여 쾌적한 삶을 누릴 길운 있게 마련해 놓은 것을 볼 삶 있습니다. 수원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 선착순 분양을 놓치지 말고 기회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매교역 팰루시드’ 견본주택 가보니…학세권과 GTX-C 호재 ‘눈길’

2000가구 넘는 매머드 아파트…1234가구 일반분양

공원형 단지에 초·중·고·대학 등 ‘학세권’ 갖춰 가격 저렴하진 않지만 GTX-C 개발 호재 주목 GTX-C노선 ‘경기 안팎 덕정~수원’ 약 75km 연결 2028년 트리핑 목표..’수원역~강남 삼성역’ 27분 소요

삼성물산은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건립하는 ‘매교역 팰루시드’ 견본주택을 선보였다.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32개 거리 △전용면적 48·101㎡ 아파트 2178가구 규모다. 이익금 가운데 123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평형별 간격 수는 △48㎡A(15평) 22가구 △48㎡B 9가구 △59㎡B(18평) 62가구 △59㎡C 108가구 △71㎡A(22평) 196가구 △71㎡B 45가구 △84㎡A(25평) 676가구 △84㎡B 58가구 △101㎡(31평) 58가구 등이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수인분당선 매교역과 인접해 있으며 수원역을 통한 1호선 KTX와 GTX-C(예정)로 서울권에 진입이 쉽다.

기껏 인근에는 대형마트, 백화점, 대학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수원시립중앙도서관, 수원시청 등 다양한 공공시설도 마련돼 있다.

주목할 대목은 중핵 인프라가 대부분 3km 반경에 자리잡고 있어 입주후 생활하는 데 편리함을 준다.

권선초등학교와 수원중, 수원고,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아주대학교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오로지 주변에는 수원천, 팔달공원, 올림픽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분양 관계자는 뉴스투데이에 “매교역 팰루시드 지상은 거의거의 녹지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주차장이 몽땅 연결돼 눈ㆍ비가 내리는 상황에도 지하를 통해 상가를 방문할 요행 있다“며 ”수원에 있는 아파트 중도 75% 가량이 오래전에 지어져 지상에 차가 다니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에 비해 매교역 팰루시드는 공원형 단지로 입주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게다가 “지하철 분당선을 통한 분당, 정자 길바닥 대기업으로 출ㆍ퇴근이 쉽고 GTX가 개통되면 강남권에 빠르게 접근할 고갱이 있다”며 “경기도에서 집값이 오르는 지역은 대충 서울에 왜 쉽게 접근 가능한 지가 관건인데 이 단지는 GTX 개국 사이 수원 영통구보다 중간 진입이 훨씬 쉽다는 점이 장점”이고 덧붙였다.

GTX-C 노선은 총사업비 4조6084억원(2019년 기준)을 투입해 경기도 양주시 덕정역에서 수원시 수원역까지 약 74.8km를 잇는 국가철도망이다.

국토교통부는 연내 실시계획 승인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하는 성노 째깍 착공에 들어가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GTX-C를 타면 수원역에서 복판 강남구 삼성역까지 약 27분 가량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의 평당 분양가격은 2670만원이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48㎡A 5억9100~6억1600만원 △48㎡B 5억9300~6억2500만원 △59㎡B 6억9200~7억3600만원 △59㎡C 6억9400~7억3800만원 △71㎡A 7억7100~8억2000만원 △71㎡B 7억7000~8억1000만원 △84㎡A 8억5400~8억9900만원 △84㎡B 8억5200~8억9700만원 △101㎡ 11억6200~11억9800만원 이다.

친밀히 공인중개사들은 책정된 분양가격에 대해 얼마간 아쉽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인옥 공인중개사 A씨는 뉴스투데이에 “인근에 자리잡은 SK뷰와 비교하면 분양가격이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다”며 “그러나 실거주 목적으로 길게 봤을 때 GTX 등 조빙 인프라 호재가 있어 향후 아파트 가격이 오를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른 공인중개사 의견도 비슷했다.

공인중개사 B씨는 “매교역 팰루시드가 들어설 곳이 수원 영통에 비해 입지가 좋다고 말하기 힘들고 분양가격도 상당히 비싼 편”이라며 “굳이 신축아파트를 선호하는 게 아니라면 분양가 등 금액을 고려할 기간 주변에 있는 여러 선택지를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같이 분양가격 논란이 있지만 익금 지역 개발 호재 등을 고려할 수유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당지 분양소장은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견본주택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매교역 팰루시드 아파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입주예정일은 2027년 1월이며, 자세한 매교역 팰루시드에 대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안내는 하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고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