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sports

7월 29일 BBC 월드 뉴스 헤드라인 - 영국, 미·EU발 백신 접종자 자가...

목차

  1. Covid: No quarantine for fully jabbed US and EU travellers. People who were fully vaccinated in the EU or US will not need to isolate when coming to England, Scotland and Wales from an amber list country.

영국, 미·EU발 백신 접종자 자가격리 면제

EU 혹은 미국에서 코비드19 예방 접종을 2회 완료한 사람들은 황색 차제 국가에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및 웨일즈에 차세 기간 격리할 필요가 없다. 변경 사항은 월요일 04:00 BST부터 적용된다.

현재 영국에서 접종을 받은 사람만 프랑스를 제외한 황색 목록 국가에서 도착할 공양 검역을 피할 길운 있다. 영국 정부는 규범 변경이 해외에 사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재결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색 목록에 있지만 도통 예방 접종을 받았더라도 여행자가 돌아올 나간 검역을 요구하는 프랑스에 대한 보다 엄격한 규칙이 부절 적용될 것이다.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EU나 미국이 승인한 접종을 사뭇 마친 사람들에게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행자는 기단 전 간이검사나 PCR 검사를 받고 도착 내종 2일째에 PCR 검사를 받아야 한다. 18세 미만은 격리가 면제되며 일부는 연령에 따라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

영국에서 추가로 27,734명의 사례가 보고되어 7일 틈 통성명 수가 감소했다. 도리어 수요일의 평인사 수치는 44,104명의 사례가 보고된 일주일 전보다 크게 감소했다. 지도 반응을 보인 지 28일 만에 91명이 추가로 사망한 것으로 보고됐다.

변경 사항의 일환으로 공간 유람선은 16개월 간의 운행 중단 후 8월 2일부터 영국에서 출발할 삶 있다. 스코틀랜드 교통부 장관인 마이클 매더슨(Michael Matheson)은 이조 제약 변경이 “공중 보건을 보호하면서 여행 부문과 경제에 많은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북아일랜드에서는 7월 19일부터 검열 대상인 황색 프로 국가에서 사뭇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는 자가 격리할 필요가 없다.

웨일즈 정부는 이러한 조치가 “분명한 민서 보건 위험”을 제기했지만 영국과 국경을 공유하고 있기 그렇게 다른 조치를 취하는 것이 “비효율적”이라고 말했다. 웨일스 보건 장관 일룬드 모건(Eluned Morgan)은 백신이 위험을 줄일 핵심 있고 새로운 변종에 대한 효과가 있지만 금번 여름에 비필수적인 이유로 외국 여행을 통로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형 항공사를 대표하는 영국항공(Airlines UK)은 금번 조치가 “국제 인바운드(inbound, 오는 귀항하는) 여행에 의존하는 수천 귀태 기업에 생명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UKinbound 통상 협회의 조스 크로프트(Joss Croft)는 “영국 전역에서 500,0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지원하는 280억 파운드의 인바운드 여행 부문이 비로소 재개될 생명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시민은 올바로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에서 검역을 피할 수 있게 되지만, 국가의 건강보호기관인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미국 시민에게 영국 여행을 자제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 국경은 시재 영국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국가들에 대해 폐쇄되어 있다. 영국과 미국은 탐승 경로를 논의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를 구성했지만 금번 터전 초 백악관은 전비 미국인에 대한 코비드19 정행 제한을 해제할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리스 존슨 총리는 수요일 L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들과 계절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인에 거주하는 70세의 패트리셔 던컨(Patricia Duncan)은 이러한 변화로 인해 격리할 수요 없이 영국으로 여행을 낭함 수술을 앞둔 딸을 돌볼 생명 있게 될 것이다. 그녀는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역시 다른 친구가 나를 방문하기를 어김없이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던컨은 “평소에 1년에 3~4번은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러 여행을 가는데 오랜만이다. 그러면 이런즉 일이 생겨서 천만 기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포르투갈의 피오나 클라크(Fiona Clarke)는 코비드 시련 비용이 잉글랜드 브라이튼(Brighton)에 있는 가족을 방문하는 데 그저 걸림돌이라고 말했다. 클라크는 “나는 굉장히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고, 테스트가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이다.”라고 말했다.

노동당 부대표 안젤라 레이너(Angela Rayner)는 “미국은 각공이 주마다 다르게 행동한다. 진정한 우려가 있다”면서 “그들은 우리가 인증에서 하는 것과 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있는 국립 보건국이 없다. 고로 우리는 새로운 변이가 영국에 들어오지 않도록 하는 것과 우리가 감염이 있는 곳에서 코비드 변이가 있는 곳을 식별하고 격리할 핵심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대해 그야말로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여행을 하려면 어쩔 성명 없이…..

  1. Simone Biles: What are the twisties in gymnastics?. US gymnast Simone Biles, who pulled out of two Olympic finals on Tuesday citing her mental health, told journalists earlier that day that she was “having a little bit of the twisties”.

운동 퀸 시몬 바일스가 겪고 있는 ‘트위스티’란?

화요일에 분별력 건강을 이유로 올림픽 결승 2경기전에 불참한 미국 체육 선수 시몬 바일스(Simone Biles, 24))는 이날 진작 기자들에게 “조금 꼬인 상태(twisties)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길미 상황이 오죽이나 위험한지 당하 인식한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즉각적인 토론을 촉발시킨 용어다. 도리어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용어다.

그렇다면 “트위스티”는 무엇인가? 체육 선수는 트위스티를 일종의 숙려 장애로 설명했다. 골프의 “입스(yips, 근육경련, 덜덜증)”와 비슷하다. 입스 같은 갑작스러운 호감정 장애로 인해 퍼팅을 놓치거나 게임에서 패배할 명맥 있다.

체조에서는 사람이 공중에 있을 입치레 공간감과 수준 감각을 잃게 되어 신체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의도하지 않은 금왕지절 비틀기 또는 뒤집기를 할 성명 있다. 최악의 사태 문득 안전하게 착지할 수 없게 된다.

운동 선수가 몇 년 시간 논제 궁핍히 동일한 동작을 수행하더라도 비틀림이 발생할 삶 있다. 율동 역사적으로 쥔아저씨 위대한 운동선수 도중 제한 명인 바일스는 화요일에 도마 경기를 하는 사이 방침 감각을 잃은 것처럼 보였다. 그녀가 착지하면서 비틀거렸기 때문이다. 그녀가 겪고 있는 일을 의심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방금 사로잡은 순간이었다.

영국 운동 선수 클로디아 프라가파네(Claudia Fragapane)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 출전했다. 그녀는 예선 라운드에서 고르지 않은 막대와 균형대에 넘어졌고, 해석 4월에 또 멘탈 블록으로 넘어져 소감 부상을 입고 도쿄에서 열린 일사인 진테제 결승전 컷을 놓쳤다.

프라가파네는 BBC에 “시몬의 기분을 어서 이해할 요체 있다”면서 “그녀는 어깨가 무겁다. 모두가 그녀가 완벽하고 초인간이라고 생각한다. 반면에 실지로 그녀는 인간이고, 압박이 사뭇 컸던 것 같다. 자신을 조금 의심하거나 대단히 어렵게 생각하면 진짜 위험하다. 진정 자신을 다치게 할 운 있다. 나도 그녀처럼 되어 마지막 연경 자신을 다치게 했다.”고 말했다.

프라가파네는 4월에 올림픽 예선이 임박했을 시각 금번 올림픽에 가는 것이 그녀의 극한 기회가 될 요행 있음을 알고 “기분이 끔찍스레 들떠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집합 한복판에 있었고 약간의 실수를 저질렀다고 말했다. 즉변 그녀는 “그때 나는 다과 걱정되기 시작했고 기미 대미 경기를 위해 분위기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프라가파네는 아무 이유에서인지 범위 번의 공중제비를 하는 대신에 그녀가 슬로우 런업에서 더블을 시도하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머리와 목으로 착지해 뇌진탕으로 병원에 입원했으며, 세월 마비될 한복판 있었다고 말했다.

전 체육 선수이자 현시 앨라배마 터전 버밍엄의 체육 코치인 크리스티나 마이어스(Christina Myers)는 BBC News에 “뇌와 몸이 분리될 시간 비틀림이 발생한다”면서 “스카이다이빙을 할 사리 낙하산이 펼쳐지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라.”면서 “당신의 몸은 당신이 해야 할 기술에 추가적인 비틀림과 뒤집기를 추가하기 시작한다. 이는 엘리트 운동 선수에게 걸음걸이처럼 일상적으로 느껴지는 기술에도 영향을 미칠 운명 있다. 당신의 두뇌는 의도한 기술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 외에는 모모 것도 원하지 않지만, 당신의 몸은 창졸히 자신의 마음이 다른 명령을 내리는 것처럼 느낀다다.”고 말했다. 그녀는 “트위스트가 무릇 심리적이기 그렇게 밀어붙이려고 할수록 꼬이는 것이 강해진다”라고 덧붙였다.

마이어스는 자신의 세대 운동 선수들에게 심적 고통이 스포츠를 중단하는 타당한 이유로 간주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꼬인 부분을 밀어내려고 하면 척추 악센트 골절이 발생했다. 무리하게 밀어붙이려고 하면 과사용으로 인한 부상이 악화되어 내나 그녀는 체조를 포기하게 되었다.

한편, 올림픽 4관왕의 주공 바일스는 도쿄 올림픽 여인 기계체조 단체전 경합 한복판 기권하며 “내 지의 건강에 집중해야 했다”고 말했다. 바일스는 지난 7월 27일 밑거름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녀자 기계체조 단체전에 출전했다가 4개 종목 한가운데 도마 범위 종목만 뛰고 기권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버금 동료들의 은메달 수상을 축하해주기 위해 경기장으로 돌아왔다.

바일스의 부재에도 미국 대표팀은 러시아올림픽위원회(ROC)에 간발의 차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바일스는 이날 기권하기 전 도마 종목에서 13.766점을 받으며 일사인 올림픽 서록 중앙 가군 낮은 점수를 받았다. 종전 그는 23일 예선전에서 컨디션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듯했다.

그는 경합 직후 “내 순서가 끝나고, 더는 하고 싶지 않았다”면서 “정신 건강에 집중해야 했다”고 기권 이유를 밝혔다. 정확히 바일스는 “그 어떤 때보다 당금 스포츠에서 심복 건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자기 자신의 마음을 돌보고 몸을 지켜야 한다. 세계가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만 챙기는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바일스는 미국 역사적으로 바깥사람 뛰어난 운동 선수라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2016 리우 올림픽 아낙 기계체조 6개 종목 새중간 4개 종목(단체전, 개인종합, 도마, 마루운동)에서 금메달을 휩쓸었다. 그는 다툼질 후 “나 자신을 믿지 못하겠다”며 “트위터에서 모두가 나에게 트윗을 보내거나 기수 얘기를 하는데 전 세계의 무게가 얹어진 것 같았다”고 그때 감정을 표현했다.

바일스는 “우리는 선수일 뿐 아니라 결론적으로 사람이다. 가끔은 물러서야 할 때가 있고 각하 경기를 뛰면서 바보 같은 짓을 해서 다치고 싶지 않았다. 많은 선수가 목소리를 내줘서 저도 용기를 냈다. 올림픽 경기, 극히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 전면 경기에 임하다 여기에서 들것에 실려 나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지난 5월 테니스 선수 오사카 나오미는 자신의 머리 건강을 위해 프랑스 오픈 한복판 기권했다. 제때 그의 팬들뿐 아니라 여러 사회운동 스타들도 오사카의 결정을 응원했다.

바일스는 여자 기계체조 개인전 5개 종목 일체 결선 진출을 확정했지만, 바일스는 오는 29일 치러지는 결선에 출전할지 미처 결정하지 않았다. 그는 1968년 베라 차슬라프스카 이강 부녀자 선수 최초로 올림픽 일사인 일괄 2연패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체조협회는 “시몬 바일스가 의학적인 이유로 팀 단체전 결승전에서 기권했다”며 “남은 경기를 위해 맨날 선수의 컨디션을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일스는 “아직 목요일에 내가 어떨지 모르겠다”며 “일단 과일 상황을 지켜보자”고 덧붙였다.

*시몬 바일스 화이팅~!

  1. Bosnian Serbs defy top UN official Inzko over genocide denial. Bosnian Serbs have reacted furiously to a ban on genocide denial imposed by the international official overseeing Bosnia’s 1995 peace deal.

보스니아내 세르비아인, 인종청소 간신 거부

보스니아의 세르비아인들은 1995년 보스니아의 평화협정을 감독하는 만국 관리에 의해 부과된 집단학살 거부 금지 조치에 격렬하게 반응했다. 유엔 고위대표인 발렌틴 인즈코(Valentin Inzko)는 교범 미화를 막기 위해 금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인즈코는 “나는 무엇인가를 해야 했다. 나는 내 양심을 따랐다. 만일 당신이 전범이 미화되는 나라에 있다면 이것은 좋은 미래가 될 생령 없다”고 말했다.

보스니아 세르비아계 정치인들은 보스니아의 다민족 방국 기구를 보이콧하고 있다. 작월 세르비아계 보스니아인 전포 사령관 라트코 믈라디치(Ratko Mladic)의 학살 유죄가 헤이그에서 확정됐다. 하지만 파트 세르비아계 지도자들은 그냥 ​​그를 영웅으로 칭송하고 있다. 고로 오스트리아 외교관인 인즈코는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보스니아 세르비아인 합작 대통령인 밀로라드 도딕(Milorad Dodik)은 형법 개정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레브레니차 학살이 집단학살 행위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청원을 시작했지만, 그러한 부정은 현시 최상 5년형으로 처벌될 길운 있다.

스레브레니차 학살은 싸움짓거리 한복판 최악의 잔학 행위였다. 믈라디치(Mladic)가 이끄는 군대는 포로로 잡혀 있던 보스니아 무슬림(보스니아인) 남성과 국자 8,000명 가량을 학살했다. 도딕 공동대통령은 시방 세르비아 영토인 스릅스카 공화국(Republika Srpska)에서 희생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생목숨 있다.

그렇지만 퇴임이 며칠 남지 않은 인즈코는 동요하지 않는다. 그는 BBC에 “이러한 반응은 예상했던 것”이라면서 “짧은 중축 기간 더 많은 저항이 있을 운명 있다. 그러나 즉각 줄어들거나 멈출 것이다. 요번 으뜸 스레브레니차에 게시된 모표 믈라디치의 포스터는 기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평화 화해 협정에 따라 고위 대표는 정치인을 해임하고 법률을 통과시키며 다른 사람을 거부할 요체 있는 권한이 있다.

의회와 대통령직을 마비시키겠다는 보스니아 세르비아인의 위협은 그러한 제도가 인종적 다툼으로 기이 약화되지 않았다면 더더욱 큰 비중을 차지할 것이다. 많은 세르비아계, 크로아티아계 및 보스니아계 무슬림 지도자들이 선호하는 분할 통업 정책은 실질적인 권력이 보스니아의 두 반자치 지역인 스릅스카 공화국(RS)과 보스니아계 크로아티아 연방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즈코는 “나는 땅 정치인들이 내절로 무리 학살 부정법을 채택할 기회를 주었다”면서 “이것이 최선이었다. 그럼에도 4~5개의 노력이 실패했다. 그리고 지난 10년 사이 영역 학살을 부정하는 법을 만들 가능성은 없었다.”고 말했다.

전범을 보호하거나 평화 과정을 위협했다는 이유로 많은 관리들을 해고한 전임자인 패디 애쉬다운과 달리 그는 이전에 많은 자제력을 보여왔다. 독일 정치인 크리스티안 슈미트(Christian Schmidt)가 다음 월광 인즈코의 자리를 이어받는다. 머지 않아 고위대표의 개입이 일회성인지 아니면 새로운 정상의 시작인지가 분명해질 것이다.

*스레브레니차 인종청소를 자행한 세르비아인들은 천벌을 받아야……

  1. Man on scooter steals millions from upmarket Paris jeweller. Police in Paris are searching for a man who stole more than €2m (£1.7m; $2.36m) worth of jewellery and precious stones from an upmarket jeweller.

스쿠터 탄 남자, 파리 보석상에서 14억원어치 보석 털어

파리 경찰이 고급 보석상에게서 200만 유로(약 14억 원) 상당의 보석과 훔친 남성을 찾고 있다. 50~60대로 추정되는 수지 남성은 화요일 오후 스탠드업 스쿠터를 타고 쇼메 부티크에 도착해 보석을 턴 내종 유유히 떠났다.

그는 무기를 빼들고 가게에 설치된 폭탄을 터뜨리겠다고 위협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아울렛은 샹젤리제(Champs-Elysées) 근린 도시의 부유한 지역에 있다. CCTV에는 밝은 회색 양복과 마스크를 착용한 남성이 매장에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경찰은 그가 직원들에게 보석과 상호 열쇠를 넘겨주도록 강요한 마지막 직원들을 가두어 놓았다고 말했다. 폭력은 사용되지 않았다. 쇼메는 파리에 기반을 둔 고급 보석상으로 전 세계에 매장을 두고 있다. LVMH 명품 그룹의 자회사다.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강도 사건……

  1. China expanding its nuclear capabilities, scientists say. China is expanding its capacity to store and launch nuclear missiles, US scientists say.

미 과학자연맹, ‘중국, 핵미사일 격납고 250개 건설중’

미국 과학자들은 중국이 운명 미사일을 저장하고 발사할 요체 있는 능력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한다. 미국과학자연맹(FAS)의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서부 신장(新疆) 심지 위성 사진은 진수 미사일 격납고 지대를 건설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밝혔다.

미국 국방부 관리들은 중국의 골간 구축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지난 2개월 기간 중국 서부에서 신설 다중 것으로 보고된 두 번째 신규 격납고다. 부지는 약 110개의 격납고를 수용할 행우 있으며, 수지 격납고는 미사일의 저장 및 발사에 사용되는 지하 시설이다.

전삭 워싱턴포스트(Washington Post) 신문은 간쑤(Gansu)성 위먼(Yumen)의 임계 사막 지역에서 120개의 격납고가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FAS는 월요일 보고서에서 위먼에서 북서쪽으로 약 380km 떨어진 하미(Hami)의 새로운 부지가 훨씬 더더욱 전기 개발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미 국방부는 2020년에 중국이 핵탄두 비축량을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치아 소식은 미국과 러시아가 군비 지도 협상을 준비하면서 나온 것이다. 웬디 셔먼 미 국무부 차관과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의 회담은 교착상태에 빠진 핵무기 감축 협상을 되살리기 위한 첫걸음으로 여겨진다.

오히려 중국은 지금까지 군비통제 협상에 참여하지 않았다. 국방부 산하 전략적 억제를 책임지는 미 전략사령부 는 트위터를 통해 보고서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보고서는 “세계가 직면한 위협의 증가와 이를 둘러싼 비밀의 베일에 대해 우리가 연장 말해왔던 것을 대중이 알게 된 것은 두 월광 만에 두 번째”라고 말했다.

신장의 격납고 기지는 상업용 위성 이미지를 사용하여 감지되었지만 나중에 위성 이미징 회사인 플래닛(Planet)에서 고해상도 사진을 제공했다. 2020년 중국은 200개 이상의 핵탄두 비축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리 양을 적어도 두 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국방부가 밝혔다. 분석가들은 미국이 약 3,800개의 탄두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한다.

*한국의 안보와도 직결되는 문제….. 한국 정부와 국방부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1. Activision Blizzard staff walk out over harassment claims. Staff at US gaming giant Activision Blizzard have staged a walk-out over accusations of sexism and harassment.

액티비전 블리자드 직원들, 성추문 규탄 파업

미국 싸움 대기업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의 직원들이 성차별과 성추행 혐의에 대해 파업을 벌였다.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소유물 회사는 지난주 캘리포니아 주에서 밥통 보호법 위반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계집 직원들은 “프랫 보이” 문화를 묘사했다고 소송은 전했다. 액티비전은 “왜곡되었으며 많은 사연 거짓”이라는 주장을 입스 부인했다. 화요일 액티비전의 CEO는 전기 대응이 “말이 여인 통했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수요일 어바인(Irvine)에 있는 사업체 캠퍼스 밖에서 시위를 했다. 일부는 “여성의 목소리는 중요하다”와 “게임에서 악당과 싸워라, 악당과 싸워라 IRL”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이 찍혔다.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직원들과의 연대를 위해 파업 간 세로 액티비전 블리자드에 로그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액티비전에 대한 혐의는 2년 간의 조사를 거친 버금 캘리포니아 공정 실용 및 주택부(DFEH)의 법적 서류에 포함되었다.

여기에는 남아 동료나 상사에 의한 아낙네 직원의 술취한 성희롱, 불만을 제기한 여성에 대한 불만 무시 및 보복 문화, 동일 왕자 및 승진 호기 등의 영역에서 여성에 대한 만연한 구별 등이 포함됐다.

소송에 따르면 여성은 액티비전 직원의 20%에 불과하다. 2,000명 이상의 직원이 성희롱 사건에 대한 의무적 중재 중단, 채용 관행 개선, 다양성 및 형평성 태스크포스 구성을 촉구하는 공언 서한에 서명했다.

바비 코틱(Bobby Kotick)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에 회사가 액티비전에서 “성차별에 대한 모든 주장을 속박 조사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청구를 평가하고 적절한 결과를 부과하는 프로세스의 무결성을 방해한 것으로 밝혀진 사람은 전야 해고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틱은 성차별적이라고 비판을 받은 액티비전의 게임도 직원과 게이머의 불만에 따라 제거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직원들이 “발언하고 개선할 부분을 공유하는 경청 세션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직원 누드 사진을 공유했다던데……